시정보도자료
제목 | 市, 혁신리더쉽강화 및 고객만족마인드 함양위해 오는 10. 10~10. 18까지 혁신아카데 |
---|---|
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일 시 : 2006. 10. 10 ~ 10. 18(8일간) ○ 평소 창의력과 창조력에 바탕을 둔, 일 잘하는 글로벌행정을 구현하기 위해 부단히 노력해 오고 있는 고원의 도시 태백시가 시장과 부시장, 실과소동장(32명), 담당급(112명) 공무원 등 ○ 총146명의 공무원을 대상으로 오는 10. 10~10. 18일까지 3기로 나눠 1박2일씩 혁신리더쉽강화 및 고객만족마인드 함양을 위한 혁신아카데미 위탁교육을 실시하기로 했다. ○ 시는 사회전반에 걸쳐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는 혁신화운동과 관련, 산하 5급 이상 간부공무원과 6급 담당급을 대상으로 혁신리더쉽강화 및 고객만족마인드를 함양하는 워크숍을 개최 조직내부에 혁신문화가 널리 확산되도록 할 계획이다. ○ 市가 준비하고 있는 혁신아카데미는 소수인원과 대면방식형태로 운영, 효과의 극대화를 도모하고 혁신마인드와 고객만족 등에 중점을 두면서 ○ 지방행정의 여건변화에 보다 능동적으로 적응하는 등 행정조직의 혁신리더로서 역할론을 강조토록 할 계획이며, 강사는 (주)강원랜드 사내강사와 외부초청강사가 강의를 맡도록 했다. ○ 혁신아카데미는 오는 10. 10~ 10. 18일까지 8일 동안 총3기(1기당 50명 내외)로 나눠 (주)강원랜드에 위탁·운영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주요내용은 변화와 혁신에 필요한 마음가짐 및 리더쉽 강화와 관련된 내용을 비롯해 ○ 항상 시민으로부터 신뢰받고 믿음을 주는 고객감동 서비스가 구현되도록 고객만족 친절서비스 마인드를 함양키 위한 기본자세, 행동, 기본용어, 마인드 변화 등에 비중을 두고 내실 있는 혁신교육을 진행할 방침이다.
|
파일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