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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1.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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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 2006『공무원 친절왕』선발키로
작성자 공보팀
내용

 - 수상인원 : 3명(친절왕 1명, 우수상 2명)
 - 수상자 선발
  · 외부평가 : 설문조사 친절공무원 추천(민원인), 홈페이지(인터넷)칭찬합시다
  · 내부평가 : 부서(실과소동)추천 : 자부서 1명, 타부서 1명, 친절교육 참여실적
  · 2차 평가 : 제3기관의뢰 전화친절도 등
 - 수상자 선정 : 2006년 12월중

○ 고객감동의 민원행정을 구현하는데 애쓰고 있는 태백시(시장 박종기)가 밝은 미소와 친절로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상을 조직내에 너리 확산시키기로 하고 2006년도 『공무원 친절왕』을 선발키로 했다.

○ 시는 공직자의 친절마인드 향상과 고객을 배려하는 감동 행정을 실현하기 위해 오는 11월 30일까지 각 부서별로 직원여론 등을 충분히 수렴하여 친절봉사의 귀감이 되고 직무를 성실히 수행하며,

○ 직원과 직장내 상·하 동료로부터 칭찬을 받으며 궂은일에 앞장서는 직원을 대상으로 언론, 인터넷, 엽서, 전화, 감사장 등 주민들의 칭송을 받는 직원 등 3명(자부서 1명, 타부서1명)을 추천받아 친절왕 1명, 우수상 2명을 선정해 오는 12월 종무때 시상할 계획이다.

○ 이를 위해 시는 공정한 평가를 위해 설문조사 친절공무원(민원인), 홈페이지(인터넷)“칭찬합시다”와 친절교육 참여실적, 부서별 추천받아 제3기관에 의뢰하여 친절성, 정확성, 신속성, 명료성 등 전체적인 만족도를 평가할 방침이다.

○ 한편, 시는 금년도 공무원 친절왕 선발을 통해 신뢰받는 공무원 표상을 시민들에게 널리 알리고 직원모두가 따뜻한 서비스가 고객에게 전달토록 전직원이 변화하는 친절공무원, 공무원각자 맡은 바 본연의 직무에 책임을 다하는 신뢰받는 공직자상을 확고히 정립해 나가는데 행정력을 모아나갈 계획이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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