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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6.12.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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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 2006년 운수사업체 친절경영평가 실시키로
작성자 공보팀
내용

 - 평가기간 : 2006. 1. 1 ~ 12. 5
 - 평가대상 : 운수사업체 9개업체(버스2, 택시7)
 - 평가방법 : 평가표에 의한 서면평가(현지평가 병행)
 - 평가항목 : 친절서비스지수(30), 행정처분지수(20), 교통사고지수(15), 행정지시이행 실태(15), 시책 및 행정추진도(20)
 - 평가결과
  ·우수업체 : 2개업체 선정·시상(우수1, 장려1)
  ·우수종사자 : 5명 선정·시상

○ 태백시가 대중교통의 기능 활성화와 친절서비스 정착을 위해 관내 운수사업체를 대상으로 친절경영평가를 실시키로 했다.

○ 시는 보다 쾌적한 대중교통체계 확립과 친절서비스를 정착하기 위해 지난 1년 동안 관내 운수업체인 버스2개 업체와 택시7개 업체 등 9개 업체를 대상으로 친절경영 평가를 실시, 우수업체 2개소와 우수종사자를 선정하여 오는 12월 29일 종무식 석상에서 시상할 계획이다.

○ 이번 친절경영평가 평가항목은 종사원 관리 및 교육실태 등 운수사업 이행전반으로 친절서비스지수 30%, 행정처분지수 20%, 교통사고지수 15%, 행정지시이행실태 15%, 시책 및 행정추진도 20% 등 총 5개 분야에 대해 평가표에 의해 평가를 실시할 방침이다.

○ 한편, 시는 건전한 대중교통 육성을 위해 운수사업체 지도점검을 정기적으로 실시하는 등 레저 스포츠의 중심 고원휴양도시로써 대중교통의 친절서비스 향상을 위해 지속으로 추진해 나갈 방침이다.

 

문의 : 경제교통과 교통행정팀(550-21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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