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6.12.11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2006「공무원 친절왕」선정 및 민원행정 추진상황종합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
작성자 공보팀
내용

 - 평가대상 : 전직원
 - 평가분야 : 민원서비스 친절봉사부문
 - 평가기간 : 2006. 12. 5 ~ 12. 6(2일간)
 - 평가결과
  · 친 절 왕 : 세무과 이종필
  · 친절우수 : 민원봉사과 김소희 / 관광문화과 박남숙

○ 태백시가 밝은 미소와 친절로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상을 확산시키기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한  2006『공무원 친절왕』을 선정한 결과 우수공무원을 3명을 선정했다.

○ 시는 지난 12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시 산하 전 직원과 외부기관인 국민은행 태백지점에 전화친절도, 인터넷, 언론, 엽서 등 각종여론수렴과 조직내 상·하 동료로부터 칭찬과 민원인들로부터 감동의 민원행정을 실천한 친절왕에 세무과 이종필, 친절우수에 민원봉사과 김소희, 관광문화과 박남숙 등 2006『공무원 친절왕』공무원으로 선정하게 됐다.

○ 한편, 시는 금번 2006『최고공무원』선발된 수상자에게는 다가오는 연말 종식때 시장표창과 국내 선진지 견학 등 인센트브를 부여할 계획으로 있다.

○ 특히, 시는 지난 11월에 강원도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6년 민원행정 추진상황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과 함께  500만원의 상 사업비를 받게 됐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