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6.12.11
제목 | 태백, 2006「공무원 친절왕」선정 및 민원행정 추진상황종합평가 우수기관으로 선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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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평가대상 : 전직원 ○ 태백시가 밝은 미소와 친절로 시민들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상을 확산시키기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한 2006『공무원 친절왕』을 선정한 결과 우수공무원을 3명을 선정했다. ○ 시는 지난 12월 5일부터 6일까지 2일간 시 산하 전 직원과 외부기관인 국민은행 태백지점에 전화친절도, 인터넷, 언론, 엽서 등 각종여론수렴과 조직내 상·하 동료로부터 칭찬과 민원인들로부터 감동의 민원행정을 실천한 친절왕에 세무과 이종필, 친절우수에 민원봉사과 김소희, 관광문화과 박남숙 등 2006『공무원 친절왕』공무원으로 선정하게 됐다. ○ 한편, 시는 금번 2006『최고공무원』선발된 수상자에게는 다가오는 연말 종식때 시장표창과 국내 선진지 견학 등 인센트브를 부여할 계획으로 있다. ○ 특히, 시는 지난 11월에 강원도 18개 시·군을 대상으로 실시한 2006년 민원행정 추진상황종합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어 기관표창과 함께 500만원의 상 사업비를 받게 됐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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