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7.02.13
제목 | 태백, 주민과 함께하는 활력 넘치는 동 행정 펼치기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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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태백시가 고객위주의 책임행정으로 수준 높은 시정을 구현하기 위해 신속·정확·투명한 동 행정 시스템구축으로 주민과 함께하는 활력 넘치는 동 행정을 펼치기로 했다. ○ 이를 위해 시는 주민이 만족하는 책임행정과 동 화합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주민과 대화의 시간, 통장, 주민자치위원장의 동 행정지원 역할과 주민불편사항 및 생활안전점검을 실시하여 신속한 민원해결 등 고객위주의 책임 있는 행정의 실천으로 수준 높은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 또한, 주민들의 다양한 욕구와 어려운 과제들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과 전문성 있는 행정기반 구축과 민원접수를 기다리는 소극적 방식에서 탈피하여 주민 애로사항을 적극적으로 발굴해 문제해결을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신속·정확·투명한 행정시스템을 구축할 방침이다. ○ 특히, 시는 공무원의 변화된 모습과 고객을 배려하는 친절 마인드향상과 주민불편해소, 자치센터 운영의 우수사례를 통한 동 행정업무에 접목하는 한편, 주요행사, 간담회, 각종 업무추진시 동별 담당실과소간 적극적인 업무 협조와 상호 해결방안 모색하는 등 주민과 함께 동 행정업무에 만전을 기하는데 모든 행정력을 모아나갈 방침이다.
문의 : 자치행정과 자치행정팀(☎550-20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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