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7.03.09
제목 | 시, 꽃과 환한 미소로 여는 민원실 운영키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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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공보팀 |
내용 |
- 추진시기 : 2007. 2월~(매월 첫 근무일 09:00) ○ 태백시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민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웃음이 묻어나는 사랑의 민원행정구현으로 민원인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꽃과 미소로 여는 민원실」을 운영키로 했다. ○ 시는 지난 2월부터 시청을 방문하는 매월 첫 번째 방문 민원인에게 꽃과 카드를 전달하여 방문고객에게 첫 아침을 기분 좋게 만드는 특별한 감동의 서비스를 전달하는 ‘사랑의 꽃과 미소’로 민원인을 대하기로 했다. ○ 이를 위해 시는 딱딱하고 틀에 얽매이고 마지못해 베푸는 친절이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객친절행정을 펼쳐, 마음을 움직이는 미소로 따뜻하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민원실 환경 조성함은 물론, ○ 민원들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모두가 친절한 시청 이미지를 만드는데 전 행정력을 모아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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