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7.03.09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시, 꽃과 환한 미소로 여는 민원실 운영키로
작성자 공보팀
내용

 - 추진시기 : 2007. 2월~(매월 첫 근무일 09:00)
 - 장    소 : 제1민원실
 - 대    상 : 민원실 첫 번째 방문 고객
 - 내    용
  · 매월 시청 방문 첫 고객에게 꽃과 카드를 전달하여 활기차고 친절한 시청이미지 제고

○ 태백시가 안락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대민행정 서비스를 제공하고 웃음이 묻어나는 사랑의 민원행정구현으로 민원인에 보다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꽃과 미소로 여는 민원실」을 운영키로 했다.

○ 시는 지난 2월부터 시청을 방문하는 매월 첫 번째 방문 민원인에게 꽃과 카드를 전달하여 방문고객에게 첫 아침을 기분 좋게 만드는 특별한 감동의 서비스를 전달하는 ‘사랑의 꽃과 미소’로 민원인을 대하기로 했다.

○ 이를 위해 시는 딱딱하고 틀에 얽매이고 마지못해 베푸는 친절이 아닌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고객친절행정을 펼쳐, 마음을 움직이는 미소로  따뜻하고 친근감을 느낄 수 있는 민원실 환경 조성함은 물론,

○ 민원들에게 한걸음 다가가는 고객감동 행정서비스를 제공하여 민원인뿐만 아니라 직원모두가 친절한 시청 이미지를 만드는데 전 행정력을 모아 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방침이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