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7.04.17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관광개발공사 2007년 경력사원 공개채용에 나서
작성자 공보팀
내용


  - 청정고원의 4계절 가족형 서학리조트 오픈 준비

○ 대한민국 최고원의 휴양지인 4계절 가족형의 종합리조트단지를 조성하고 있는 태백관광개발공사는 금일(4. 17)부터 오는 4월25일까지 경력직 직원채용을 위한 원서접수를 받아 5월말까지 전형방법에 따라 채용한 후 6월부터 일선 업무에 배치할 계획이다.

○ 2008년 스키장, 골프장, 콘도 등 그랜드 오픈을 앞두고 건설공정의 핵심역량을 집중하기 위해 모집 분야를 ‘토목, 건축, 전기, 코스관리, 조경, 통신, 계약 (입찰, 구매)7개의 기술분야에 필요한 인원 7명을 채용하며 응시자격은 채용분야별로 일정경력과 자격을 갖추면 된다.

○ 태백관광개발공사는 채용의 투명성제고를 위해 전국단위 공개채용 원칙으로 진행할 계획이며, 금번 채용 외에 올해 하반기에 추가로 필요한 분야에 대해 경력직을 채용할 계획이다.

○ 전형방법은 서류전형, 필기시험, 면접 순으로 진행되며 4월 17일부터 4월 25일까지 공고 및 원서접수를 마감한다. 접수방법은 태백관광개발공사 총무팀에서 방문접수와 우편접수를 받는다.

○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태백관광개발공사 홈페이지(www.seohakresort.co.kr) 를 참조하면 상세한 내용을 알 수 있다.

○ 한편, 관계자에 따르면 스포츠레저 휴양도시의 입지 속에서 적극적인 브랜드마케팅을 실행하고 있는 서학리조트는 골프 창립과 1차 회원마감을 순조롭게 마치고, 콘도 창립회원 모집에 철저한 준비를 하고 있는데 시원한 여름과 겨울도시의 장점이 전국적으로 널리 알려져 있어 사전에 고객들이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문의 : 태백개발공사 총무팀(☎554-3601), 홍보대행사 (주)이슈캐스터(02-720-1142)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