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제목 | 태백, 2007년 행정혁신 및 고객만족경진대회 성공리에 마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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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 최우수 1건을 포함하여 4개상 9건 선정, 상장 및 시상금 2,500천원 지급, 우수사례 도대회 출품 # 일 시 : 7. 20. 15:00
○ 시는 10개부서 11건의 우수사례를 접수하고 ‘07.7.20.오후 3시 대회의실에서 시민, 유관기관, 시의원, 공무원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우수사례 발표를 가졌는데 ○ 최우수는 총738점을 획득한 “동굴과 함께하는 자연체험 ‘야생화 테마공원조성’” 사례를 발표한 관광문화과에서, 우수는 경제교통과의 “돌지 않는 풍차와의 행복한 외도”와 주민생활지원과의 “주민생활지원서비스, 참여와 배려의 행복공동체” 등 2건이, 장려는 세무과의 “사랑의 나눔세로 자원봉사실천”과, 사회복지과의 ‘행정전문인력을 활용한 맞춤형 자원봉사실천“ 등 2건이, 나머지 4건은 참가로 선정되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 이번에 최우수상을 수상한 팀 담당공무원 2명(용연동굴담당 임상춘, 9급 이창식)에게는 인사가점 부여와 하반기 해외연수기회를 부여하고, 최우수 및 우수사례 3건은 강원도대회에 출품할 계획이며 1단계 심사에서 통과될 경우 2007. 8.14. 개최되는 강원도 경진대회발표와 인센티브를 받을 것으로 보인다. 문의 : 자치행정과 혁신분권(☎550-20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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