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7.10.31
제목 | 태백, 내년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 운영키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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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 태백시가 지적민원처리에 따른 업무연찬 및 친절교육의 지속적인 실시로 고객의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지적업무와 관련된 민원을 돕기 위해 오는 2008년부터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를 운영할 계획이다. ○ 시는 토지분할, 합병, 지목변경, 지적측량 등 지적업무와 관련한 민원상담이 필요한 민원인들을 위해 민원 요구내용을 정확하고 빠르게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지적민원 해피콜 센터”를 연중 운영키로 하고 해피콜 민원도우미를 지정하여 고객의 소리를 들어 고객만족도를 높여 나갈 계획이다. ○ 특히, 市가 추진할“지적민원 해피콜 센터”는 고객의 의중을 파악해 회신하는 고객중심의 맞춤형 서비스로 불만족 민원에 대한 방문상담으로 대안검토 및 제시 등 지적관련 업무처리에 대한 공신력과 신뢰성을 제고하는 등 고품질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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