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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7.11.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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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 대중교통 시설불편신고 수신자부담전화 운영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추진시기 : 2008. 7. 1~
- 내    용
 · 수신자 부담전화 설치 : 1회선
 · 시설별 신고 표지 부착(택시, 버스승강장, 승강장 표지판 289개소)
 - 운영방법 : 전화신고 접수 및 조치

○ 대중교통의 안전운행과 시설관리 안전대책에 최우선을 두고 있는 태백시(시장 박종기)가 대중교통 시설물로 불편을 즉각 신고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수신자부담 전화를 운영키로 했다.

○ 시는 버스, 택시 승강장 등 대중교통시설물의 지속적인 증가가 이루어 졌으나, 시설물의 훼손·파손·노후에 대한 즉각적인 파악과 조치가 어려워 이로 인한 이용객의 불편과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있어

○ 이용객들의 편의증진과 서비스 향상을 위해 오는 2008년 7월부터 대중교통 시설불편신고 수신자 부담전화를 설치하고 운영에 만전을 기하기로 했다.

○ 이를 위해 시는 택시, 버스승강장, 승강장 표지판 289개소에 시설별 신고 표지를 부착하고 도시미관을 저해하고 있는 대중교통시설물 을 이용에 따른 불편사항을

○ 이용객들이 자율적인 신고유도로 불편사항을 조기에 파악하고 신속한 조치로 이용객의 편의증진과 서비스향상에 기여함은 물론 대중교통시설물의 지속적인 정비를 통해 레저스포츠의 중심도시로서 이미지를 제고해 나갈 수 있도록 모든 행정력을 모아 나갈 계획으로 있다.

 


문의 : 경제교통과 교통행정팀(☎550-2104)

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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