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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08.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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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태백, 2008 고객만족 민원인서비스 설문조사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기    간 : 2008. 9. 10 ~ 26일(17일간)
  - 대    상 : 300명
   · 우편조사 60명(유기한 민원 출원자)
   · 직접조사 240명(민원창구 방문 민원인)
  - 조사항목 :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조사(선택형 8문항, 기재형 2문항)
  - 조사결과 : 인터넷 공포 및 서비스 개선추진

○ 태백시가 고객인 시민들에게 친절한 공직상 확립과 주민만족 행정서비스를 구현하기 위한『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설문조사』를 실시키로 했다.

○ 시는 시민들에게 보다 질 높은 민원행정을 제공하는데 소중한 자료로 활용하기 위하여 오는 9월 10일부터 26일까지 설문조사를 실시하기로 하고 8월말까지 유기민원 출원자중 60명과 민원청구 방문 민원 240명(본청 및 동사무소)등을 대상으로

○ ▷전화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친절, 민원 처리에 대한 만족 ▷민원처리공무원의 친절도 ▷민원실 환경 및 시설에 대한 만족도 ▷민원서비스 향상을 위한 개선 및 건의사항 등 10개(선택형8개 문항, 기재형 2개)항목에 대해 직접면담과 우편을 이용해 조사할 계획이다.

○ 한편, 시는 금번 민원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분석을 통해 부족·미흡한 사항을 상세히 파악하고 이에 대한 적극적인 시정과 보완으로 시민 모두가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구현해나갈 모든 행정력을 모아나갈 방침으로 있다.


문의 : 민원봉사과 민원팀(☎550-205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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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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