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9.11.30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e-편한 눈축제 홈페이지, 바로바로 one-stop 서비스 제공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가 내년 제17회 태백산 눈축제(2010.1.22~1.31)를 대비하여 추진한 눈축제 홈페이지 개편을 마무리하여 눈축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 전국 관광객 및 네티즌들에게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이에 따라 태백시는 제17회 태백산 눈축제의 대표 프로그램(킬러콘텐츠)으로 내년 1월 22일 오투리조트 스키하우스에서 개최하는 5000인의 대규모 눈싸움대회를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중점 홍보하고 있다.

또한 태백산도립공원에서 펼쳐지는 국내·외 작가 눈조각 전시회, 전국 대학생 눈조각 경연대회, 이글루 까페, 개 썰매타기, 눈 미끄럼틀타기, 제1회 설아 선발대회, 설원의 눈꽃결혼식 등 주요 테마별 핵심 프로그램을 이번에 개편한 눈축제 홈페이지에 중점 반영하였다.

 아울러 황지연못과 태백 중앙로일대에서 다음달 23일부터 내년 2월 15일까지 열리는 빛과 얼음축제, 별빛페스티벌 프로그램을 눈축제 홈페이지에 실어 축제 홍보내용의 다양화도 꾀하였다.

 또한 태백시는 눈축제 홈페이지 상에 ‘새소식 코너’를 개설하여 새로운 눈축제 소식을 바로바로 전국 네티즌들에게 전달하는, ‘바로 바로 원-스톱 시스템’도 구축하여, 눈축제 홈페이지를 이용하는데 불편함이 없도록 하였다.

 특히, 태백산눈축제 홍보물을 받고자 하는 이용객에게는 실시간 체크를 통하여 홍보물을 바로 우편 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전국 관광객과 네티즌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문의 : 관광문화과 관광축제팀(☎550-2085)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