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9.12.14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자연이 만든 최고의 야생 스키장,O2스키&리조트 다양한 동계시즌 이벤트 실시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오투하늘목장 꽃사슴 방목 색다른 볼거리 제공
  - 18일까지 객실+스키+식음 패키지 상품 판매
  - 가족과 함께하는 크리스마스, 연말 이벤트

지난 11월 25일 오픈한 오투리조트는 09~10시즌 새롭게 변모한 스키리조트의 대내외적 홍보와 스키관광객의 확대 유치를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투리조트는 지난 12일 태백시 삼수동 소재 꿈벌사슴목장(대표 이상봉)으로부터 총 5마리의 꽃사슴을 기증받아 곤돌라 7번에서 9번 타워 주변 일대(오투하늘목장)에 방목하여 고객들이 곤돌라 또는 스노모빌을 타고 구경할 수 있도록 새로운 볼거리를 제공하기로 하였다.

또한, 스키장 이용 할인 이벤트로 보호자와 함께 방문한 만 12세 이하(소인 2인에 한함)어린이에 한해 18일까지 리프트 무료행사를 실시하며, 고3학생들(학생증 또는 수험표)에 대하여 18일까지 무료강습(14:00 ~ 16:00)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밖에도 12월 18일까지 “O.Together 객실+식음+스키패키지”상품 및 기간별 스키장 이용요금 할인 이벤트를 실시키로 하였다.

이용방법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오투리조트 홈페이지(www.o2res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동계시즌 동안 스키나 보드를 못타는 일반 가족관광객을 위하여 스키장 베이스와 골프장 워터 헤져드에서는 강원도 화전민이 눈밭을 걸을 때 신발에 덧대 신던 설피체험과 전통썰매 및 팽이치기 등 우리나라 전통 겨울 민속놀이 체험을 즐길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스키어 에티켓 캠페인과 안전사고 조치, 시설물 점검 및 태백알리기 홍보대사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 “09/10 오투리조트 내 고장 자원봉사 페트롤”을 1월 중 운영한다.  참가자격은 태백시 거주자로 최상급 스키어 경력 10년 이상 되어야 참가할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와 연말에는 화려한 불꽃놀이와 레이져 쇼, 케익만들기, 이색 포토존, 소원지 날리기, 떡국 먹기, 슬로프 DJ페스티벌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1월과 2월 매주 주말 매직&버블 콘서트와 화려한 레이져 쇼, 가족단위 관광객을 위한 개그콘서트(웃.찾.사)도 진행할 예정이다.

오투리조트 관계자는 올해가 실질적인 개장원년의 해 인만큼 이용객들에게 해발 1,420m에서 활주하는 최고의 스릴과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며, 지난 25일 글로리2번과 드림1 슬로프 오픈을 시작으로 11일에는 해발 1,420m 최정상에서 시작되는 중급자용 최장 슬로프(글로리3+드림1/3.5km)를 오픈 했으며, 순차적으로 전 슬로프를 오픈할 예정이다.

오투 스키장은 초보자도 최정상 1,420M에서 활주할 수 있는 3.2km의 코스와 한강, 낙동강 발원수로 만든 최고의 설질, 타워콘도에서 스키하우스로 바로 활강할 수 있는 장점이 있으며 국내 최고의 자연설과 자연이 만들어 낸 가장 내츄럴한 스키장의 모습을 가지고 있다.


문의: 오투리조트 경영기획팀(☎580-7183)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