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9.12.31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2009년 태백사랑상품권 으뜸가맹점 선정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시상대상 : 4개 부분
  · 으뜸·친절가맹점 : 10개소(으뜸가맹점 5개소, 친절가맹점 5개소)
  · 판 매 처 : 5개소
  · 우수부서 : 5개소
  · 우수이용자 : 10명

○ 태백시가 건전한 소비 촉진과 지역 물가안정 등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담당하고 있는 태백사랑상품권 유통 확대에 크게 기여한 취급가맹점을 대상으로『으뜸가맹점』을 선정했다.

○ 시는 지난 11월 25일부터 12월 14일까지 태백사랑상품권을 취급하는 452개소의 가맹점을 대상으로 으뜸가맹점을 선정하기 위하여 인터넷(http://taebaek.go.kr), 우편엽서, fax 등 시민들로부터 접수 받은 결과, 평소 친절도가 높고 할인을 잘해주며 이용하고 나면 기분이 좋은 으뜸·친절가맹점 10개소와 판매처 5개소, 우수부서 5개소, 우수이용자 10명을 선정하게 되었다.

○ 시민들이 선정한 으뜸·친절 가맹점으로는 원마트(으뜸왕 선정),태백순두부, 상철암구판장, 크라운베이커리 상장점, 태화마트으로 선정되었으며, △친절가맹점으로는 태백마트, 3주공마트, 상장축협마트, 농협하나로마트 황지점, 파리바게트 상장점 등이 선정되었다.

○ 또한, 농협중앙회태백시지부, 태백농협장성지점,동해삼척태백축협상장지점, 철암동자치센타, 태백농협본점이 우수판매처로 선정된 가운데 시는 태백사랑상품권 우수가맹점을 집중 부각시켜 가맹점간에 자발적인 친절서비스가 정착될 수 있도록 분위기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으뜸·친절 가맹점에 대해서는 시민이 선정한 최고 친절 으뜸가맹점 안내간판 부착과 함께 인터넷, 시정소식지 등 홍보매체에 적극 홍보할 계획이다.

 


 문의 : 경제교통과 지역경제팀(☎550-210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