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0.06.03
제목 | 민원행정서비스 모니터링을 위한『고객의 소리함』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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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태백시는 민원행정 서비스 개선을 위하여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메모지 형식으로 모니터링 하고, 고객의 만족 ․ 불만족을 반영하여 민원행정 서비스를 개선하고자 『고객의 소리함』을 운영할 계획이다. 고객의 소리함은 제1․2민원실, 시장실 옆, 별관2층 등 총 4개소에 소리함과 칭찬엽서, 불만엽서를 설치하여 연중 운영 한다. 고객의 소리함은 매주 금요일에 개봉하여 의견 수렴을 하고, 불만사항에 대하여는 처리부서에 통보 후 처리결과를 회신하고, 건의사항은 해당 업무에 반영하며, 불친절 공무원에 대하여는 『친절 공무원』 선정 시 감점 처리한다. 또한, 고객의 소리함 모니터링 결과를 매분기 분석하여 민원행정 서비스 향상에 반영할 예정이다. 문의 : 고객지원과 고객지원팀(550-20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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