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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1.02.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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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시민을 섬기는 봉사정신으로“시민행복프로젝트 본격 돌입”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는 더불어 잘사는 행복한 도시를 만들고자 본격적인 시민행복 프로젝트에 돌입한다.
 시민불편사항을 미리 찾아 예방하고 시민들의 편익을 제고하기 위해 지난 2월 7일 부터 18일까지 관내 전 지역을 대상으로 생활불편민원 분야별 전수조사를 실시한다.

 조사내용은 불량 맨홀, 보도블록 훼손, 도로경계석 이탈 등 도로 관련 불편사항과 불량광고물, 생활쓰레기 방치 등 도시미관 관련 사항이다.

 조사시 자체처리 가능한 생활불편사항은 즉시 처리할 계획이며 항구대책 필요시 관련부서 이관 및 지속적인 관리에 들어갈 방침이다.

 건설정책과에 설치된 생활민원센터팀에는 “맨홀 뚜껑이 없어져서 사고 위험이 있어요”, “공동주차장에 난간을 설치해주세요”, “마을안길이 파손돼 통행이 불편해요” 등 하루에도 여러 건의 민원전화가 걸려오고 있다.

 태백시는 지난 1월 7일자 조직개편과 함께 주민 생활주변에서 발생하는 갖가지 생활민원을 처리하는‘생활민원기동처리반’을 확대운영하고자 전담팀인 생활민원센터담당을 신설했다.

 


문 의 : 건설정책과 생활민원센터(550-21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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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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