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및 직원검색
직원검색
부서명 | 팀명 | 직책 | 전화번호 | 업무내용 |
---|---|---|---|---|
민원과 | 과장 | 민원과장 | 033-550-2050 | • 민원과 업무 총괄 |
민원과 | 민원정책팀 | 민원정책팀장 | 033-550-3928 | • 민원정책팀 업무 총괄 • 민원제도개선 및 민원편의시책 개발 • 무인발급기 신규 설치 |
민원과 | 민원정책팀 | 주무관 | 033-550-2310 | • 민원제도 운영,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추진 • 국민신문고(민원)업무 추진 • 민원 접수 및 배부(진정, 고충민원, 새올) • 민원제도 운영,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추진 • 민원처리 마일리지 및 민원 운영실태 점검 • 민원편람, 민원사무처리기준표 관리 • 청원제도 운영 • 온라인 청원시스템 운영 |
민원과 | 민원정책팀 | 주무관 | 033-550-3184 | • 과 일반서무 및 예산·회계 • 민원정책업무 추진 • 민원 만족도 조사 • 친절교육 및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캠프 • 종합민원실 운영 관리 • 민원실 전용 공인 등 관리 • 처리과 기록물 관리책임자 |
민원과 | 민원정책팀 | 주무관 | 033-550-7283 | • 주민등록 및 인감(본인서명사실확인서 포함) 제도 운영 • 동 주민등록사무 운영지도 • 주민등록증 관리 •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관리 • 제증명 발급(정) • 행정사 관리 • 온라인 민원서비스(정부24, FAX민원) |
민원과 | 민원정책팀 | 주무관 | 033-550-7188 | • 가족관계등록 신고서 접수·기록 • 가족관계등록 증명서 발급 • 가족관계등록 사항 정정 • 가족관계등록 사항 주민등록지 통보 정리 • 가족관계등록 예산 관리 • 결격사유 조회 • 인구동향조사 업무 • 여권업무 • 외국인 관리 |
민원과 | 민원정책팀 | 담당자 | 033-550-2059 | • 여권업무 보조 |
민원과 | 개발민원팀 | 개발민원팀장 | 033-550-3916 | • 개발민원팀 내 업무 총괄관리 • 인허가[개발행위, 도로 및 하천 점사용, 전기사업(발전사업)] 총괄관리 • 점사용료 부과징수 총괄관리 |
민원과 | 개발민원팀 | 주무관 | 033-550-2686 | • 개발행위허가 및 지도감독 • 개발행위허가에 따른 도시계획위원회 심의 업무 • 통합인허가지원시스템(IPSS) 운영 • 전기사업(발전사업) 허가 업무 • 점사용허가 및 점사용료 부과징수 지원 |
민원과 | 개발민원팀 | 주무관 | 033-550-2239 | • 도로 점사용허가 및 점사용료 부과징수 • 하천(지방하천, 소하천, 공유수면) 점사용허가 및 점사용료 부과징수 |
민원과 | 건축민원팀 | 건축민원팀장 | 033-550-2312 | • 건축민원팀 내 업무 총괄관리 • 공공건축물 건축관련 업무 협의 • 건축에 관한 입지 및 규모의 사전결정 업무 추진 • 가설건축물축조 사항 처리 - 가설건축물축조 허가•신고 및 연장 처리 • 공작물축조 사항 처리 |
민원과 | 건축민원팀 | 주무관 | 033-550-7297 | • 건축허가•신고(협의)사항 처리 - 건축협의, 건축허가, 착공신고, 사용승인 • 용도변경 사항 처리 - 용도변경 허가•신고 및 사용승인 • 위반건축물 추인(허가•신고)사항 처리 - 건축협의 , 착공신고, 사용승인 • 허가권자 지정대상 건축물 공사감리자 지정 • 건축공사현장 안전관리 예치금 관리 • 건축물관리계획(신축) 검토 및 승인 처리 • 건축허가 대상 업무대행 지정 • 소관업무 소송, 진정 등 민원처리 |
민원과 | 산지농지민원팀 | 산지농지민원팀장 | 033-550-2423 | • 산지농지민원팀 업무 총괄 • 산지관리법, 농지법 소관 업무 지도 • 보전산지 및 농업진흥지역 관련 업무 협의 |
민원과 | 산지농지민원팀 | 주무관 | 033-550-2664 | • 산지전용(일시사용)허가 •협의•신고•변경 및 관리 • 토석•토사 체취 허가 및 관리 • 대체산림자원조성비 및 산지복구비 부과 및 관리 • 산지이용•구분 조사 및 관리 • 팀 서무 |
민원과 | 산지농지민원팀 | 주무관 | 033-550-7132 | • 농지전용 및 타용도 일시사용 등 인허가 업무 • 농지보전부담금 부과징수 및 농업진흥지역 관리 • 농지이용실태조사 및 농지 불법행위 관리 • 농지대장 정비 및 발급 • 농지위원회 운영 및 농지취득자격증명 발급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위생관리팀장 | 033-550-2344 | • 위생관리팀 업무 조정․총괄관리 및 주요현안 처리 • 식품․공중위생영업 위생지도점검 등 조정관리 • 공중화장실 업무 조정.관리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주무관 | 033-550-2179 | • 실·과·소 화장실 실태 파악 • 화장실 시설 개‧보수 및 관리 운영 현지실태조사 • 공중 및 간이화장실 민간위탁 관리용역 • 화장실 개‧보수 시설관리 공사 • 화장실 환경개선 및 위생관리 • 화장실 수시점검 및 조치 • 식중독예방관리사업 • 집단급식소 및 위탁급식영업 신고 관리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주무관 | 033-550-2565 | • 유흥 · 단란주점영업 허가 ․ 관리 • 휴게음식점 , 식품자동판매업, 유통전문판매업, 식품운반업, 식품소분업, 건강기능식품판매업, 기타식품판매업 신고관리 • 미신고 불법영업 단속 및 지하수 사용업소 관리 • 부정·불량식품 신고관리(1399소비자신고센터 등) • 정보공개 업무처리 • 조리사 및 이·미용사 면허 발급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주무관 | 033-550-3842 | • 일반음식점 영업 신고. 관리 - 으뜸. 모범. 먹거리. 체육인증업소. 안심식당 지정관리 - 음식문화개선사업(음식업소 위생등급제 등) 등 • 인.허가 수수료 등 세외수입(증지수입) 관리 • 식품위생업소 환경개선지원사업 • 위생업소 재난배상책임보험 관리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주무관 | 033-550-7126 | • 태백시 어린이·사회복지 통합 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 · 관리 • 태백시식품진흥기금 운용 · 관리 • 제3종 시설물 관리 • 공중위생영업 신고·관리 • 식품.공중위생업소 환경개선지원사업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주무관 | 033-550-3778 | • 식품(첨가물)제조가공업, 즉석판매제조업, 위생용품 신고(등록)·관리 • 식품, 위생용품 수거·검사 • 식품위생감시원 지정 관리 • 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 • 위생관리팀 일반서무 • 위생업소 위생교육 관리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담당자 | 033-550-3834 | • 식품 및 공중업자 위생교육 안내 • 재난배상책임보험 시스템, 대상업소 가입 관리 • 영업신고 등 민원 업무안내 등 지원 • 위생업소, 화장실 ․점검 지원 • 식품수거검사 지원 • 위생업소 지위승계 및 폐업 신고 수리 |
민원과 | 위생관리팀 | 주무관 | ||
민원과 | 담당자 | 033-550-3939 | • 가족관계업무 보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