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23.05.27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富榮 스토리텔링 11] 은혜를 모르는 민족은 망하게 되어 있습니다.
작성자 이상출
내용 태백시는 준공검사를 신속히 처리하고
부영그룹은 분양 또는 임대 계획을 하루 속히 공고해야 한다!

우리 민족은 하느님, 하늘 아버지인 창조주 하나님이 선택한 천손민족입니다.
우리 민족은 알이랑민족(God with)으로서 대한민국은 하나님이 선택한 제2의 이스라엘이라고합니다.

이제는 알이랑 고개를 넘어 예루살렘, 백투 예루살렘으로 나아가야 합니다.
땅끝(북한)까지 이르렀습니다. 진정 하나님 나라와 의(義)를 위한다면 은혜 대한민국, 특히 남한 사람은 북한을 사랑하시는 하나님이 계시하는 말하는 바와 같이 북한을 향한 기도를 세차게 할 때입니다.

지금 중보기도로서 마지막 때를 알고 이기는 자가 되는 DO IT(데이비드 차,2023)할 때이며 1만 키로미터(이지성,2023)를 줄일 때입니다.

중국 내 탈북인들이 10만 명 정도로 추정되고 있는데, 90퍼센트 이상이 여자와 아이들이라는 소식을 듣고 기도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북한을 새롭게 보면 통일이 보입니다. 머지 않아 북한은 스스로 무너지게 되어 있습니다. 곧 무너지는 장벽을 위한 긴급한 부르심 무너지는 장벽을 위한 준비를 해야 할 때입니다. 곧 통일이 되면 통일을 넘어 열방으로 고토(古土) 예루살렘으로 향하여 가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 나부터 우리부터 지금 출발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서 대천덕 신부께서 일찍이 지금올부터 68년전 1965년 약속의 땅 적과 꿀이 흐르는 에덴의 동쪽인 크고 밝은 땅 한밝땅(太白) 삼수갑산과 같은 산간오지 비탈길에 세계중보기도의 집 예수원(JESUS ABBEY)를 세우시고 북한개방의 때를 준비하는 삼수령센타의 네번강계획을 세우셨습니다.

이제 삼수동에서 바람개비축제를 개발하여 세계적인 한류문화를 알리기 시작했습니다. 이쯤하여 태백시와 태백시의회 및 현안위는 지금의 부영아파트를 일정대로 준공검사를 마치고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중보기도하는 시민(국민)들이 TAEBAEK FOREST AESIANG 아파트에 하루 빨리 입주할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하여 주시고 지연에 따른 피해가 더 이상 발생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영그룹의 태백 포레스트 애시앙 아파트 입주를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
"하나님의 반격(윤성철,3021), 준비하고 있으라!(김남국,2021)"

추신 : 부영아파트에 입주하시는 분에게 부영달력(2023년도)을 드립니다.
8월부터 밑의 숫자만 있는 부분을 짤라내면 12월까지 이용할 수 있습니다.(문의처 010-2712-6089)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