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23.08.14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이사로인해 TV가 고장이나면 어떻게 하나요?
작성자 김대중
내용 저는 최근에 너무나 황당한 사건을 접해서
태백시 시민으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내용즉 정00이삿집센터에서
이사도중 TV가 고장이나
이사집센터로 가지고가 수리를 다해서 가졋다
달라고 했습니다
그런데 그냥 집에 두면 수리해준다고 하여
방치해두고 수리 기사님과 연락후 기다렬습니다
미국제품이라 비용과 부품이 약 1달이상 걸린다고
수리기사분한데 연락이와 이사집센터에 전달
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판넬인가 수리후
TV시청 도중 스팟티는 소리가 가끔나기에
수리기사님 한데 문의하니 부품을 교체 해야하더군요
그래서 이사집센터로 전화해 아직도 수리해야하는곳이
있다고 하니. 그것은 집주인이 고쳐야 한다고 하던군요
TV고장나 수리다해준다는 말은 사라지고
내가 고장날때마다 해줘냐 하는식 정반하장이더군요
내가 이래서 처음부터 고장난 TV를 가지고가라고
전자제품은 고장이나면 2차적 고장이 발생된다고
그렇게 말하니 소비자센터에 고발을 하라고
하더군요. 당연히 소비자24에 고발도하고 할것 입니다
이런업체가 있는한 저랑 비슷한 소비자가 발생될까?
무섭네요. 시민 여러분의 의견를 듣고 싶네요.이상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