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5.01.15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눈축제 관련 위생업소친절지도
작성자 공보팀
내용

-오는 1월 30일까지 2개반 4명의 점검반을 편성하여 관내 음식점 및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 태백시 보건소에서는 오는 1월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간 개최되는 제12회 태백산 눈 축제 기간 중 지역을 방문하는 외지관광객들에게 최고의 관광 상품인 친절을 통해 감동서비스를 제공키로 했다.

○ 이에 따라 시 보건소는 오는 1월 30까지 2개반 4명의 점검반을 편성하여 관내 음식점 및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바가지요금 근절 및 가격표 게첨 지도 △깨끗하고 친절한 업소 분위기를 조성 등에 대하여 지도·점검에 나설 계획이다.

○ 시는 관광들을 친절히 맞이하고 선진위생문화 정착과 친절서비스 제공으로 다시 찾고 싶은 도시 이미지를 심어주기 위해 금번 지도·점검에서 △부당요금 징수 및 가격인하 등 불친절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검활동을 강화키로 한 가운데 혹 발생하게 되는 불친절행위에 대해서는 관계법령에 따라 행정처분을 실시할 방침이다.

○ 한편, 시는 지속적인 지도점검 및 교육을 통해 외지 관광객들에게 보다 따뜻하고 친절한 서비스제공을 통해 손님맞이 붐을 조성하여 이 고장 태백이 겨울도시로서 확실하게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보건행정을 더욱 내실 있게 펼쳐 나가기로 했다.


문의 : 보건소 위생팀(☎550-2716)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