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를 코레일 고객대표로 모십니다!
코레일은 고객과 함께 호흡하는 적극적 고객만족 경영활동 증진 및 고품격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참신하고 성실한 2010년 고객대표를 모집합니다.
풍요로운 삶, 더 나은 내일, 아름다운 코레일의 가치를 창조할 고객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1. 모집대상 및 인원 : 00명
- 철도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 누구나 (철도회원 우선선발)
2. 활동내용
- 고객대표 전용 홈페이지 활동 등 OnㆍOff라인 활동
- 접접 서비스 문제점 발굴 및 개선방안 제시
- 새로운 상품 및 서비스에 대한 시장 조사 참여
- 주요 철도 영업정책 및 제도, 서비스 개선 참여 및 홍보
- 신상품 개발, 영업정책, 제도개선안 사전 체험
- 기타 주요 고객참여행사 참석
※ 2010년 2월~12월(활동실적이 미흡할 경우 위촉해지)
3. 혜택
- 과제수행별 활동 포인트 부여
- 활동우수 고객대표 포상
- 활동 포인트를 철도회원 포인트로 전환
- 각종 문화이벤트 우선 초청
4. 모집기간 : 2010.1.26~2.7까지(역매표실, 강원본부 홈페이지)
5. 발 표
- 발표일 : 2010년 2월 10일(예정)
(코레일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공지 및 개별 통보)
- 담당자 E-Mail : jeongdongjin@korail.com
- 문의처 : 033-520-2287(09:00~18:00)
코레일 강원본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