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시민게시판

시민게시판

작성일 2005.07.23
소통참여>시민게시판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정말로 한심한 나라!
작성자 이상출
내용

요즈음 언론(신문과방송) 을 접하고 보니 참 재미있다!

1. 고참한테 인격모독 당했다고 내무반에 수류탄 투척, 총기난사  10여명을 살상! 아마도 사형이겠지?
2. 국방부장관 대통령의 고교선배니까 민노당까지 합세해 해임결의안 부결!
3. 군 동해 해안초소 순찰 중 20대 3명에게 총기탈취 당함!

4. 경찰 제2의 범죄예방을 위해 은행에 병력투입!

왜 이런 일이 자꾸 일어날까?

1. 강남지역 집값이 하루 자고 일어나면 1억원씩 치솟는다.  이에 대한 노무현정부 부동산 대책이 겨우 강남거주 1가구 3세대까지 허용한다나? 그동안 은행이 부동산 투기로 풀어준 주택담보대출이 무려 180조원이라고 하니

2. 결국  참여정부의 부동산 정책은 서민은 문턱도 드나들지도 못하는 은행돈 180조원 풀어 아빠 1채 엄마 1채 자식새끼(외아들 아니면 외동딸) 1채 즉 정부는 2대 향후 60년간 부동산 투기를 조장하게 만든 결과 아닌가?

3. 외국회사까지 해마다 수천억대 돈벌어가는데

4. 서민 자식새끼들 가만히 있을 수가 있을까?

5. 요즈음 대량 실업자 20대들 열 안받을 수 있나?

6. 동해안 피서지에 갔다가 눈에 보이는게 같은 또래의 사병이 보초를 섯는기라!

7. 총기탈취하여 은행 털어 부동산 투기하려고 하지 않았을까?

4. 또 국정원 안기부 불법도청(거기 있어야 할) 테이프를 빼돌려 재벌기업에 거액 요구하다 안되니까 방송사에 넘겨주고

5. 언론 앞다투어 폭로!

6.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고 다 알 수 있는 것 안닌가? 사실 우리가 아는 것과 별 다른 것 없다!(여야대선출마자에 비자금 안 주 재벌기업 있겠나?)

7. 중앙일보 사장출신 홍석현 주미대사 시켜 미국을 설득하고 정동영 통일부 장관으로 하여금 200만kw 전력지원 약속하고 현대그룹회장 현정은으로 하여금 백두산 직항로 개설 등을 약속하여 천문학적인 현금을 준다해도

8. 북한 김정일은 핵보유국수준 보장 안해 주면 핵포기 못한다고 한다니 또 당한기라! 참으로 한심한 것  아닌가?

그러므로 서민자식 20대 청년들이나 국정원 직원들이나 김정일이나 무엇이 다를까?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공간정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