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이러한직원은칭찬해야하고꼭챙겨야합니다.감사합니다.
작성자 정철호
내용 저는 전남순천에서 평범하게 직장생활을 하는 사람입니다.
매년 눈꽃축제에 한 번 가봐야 하면서 못갔는데 올해 친구들과 가족동반해서 10명이 가게되어 들뜬 마음으로 장비를 챙겨 입고 기차에탑승하여 눈꽃축제가 시작되었는데~ 아뿔사 너무 기뿐 나머지 당황스러운 일이 발생되고 말았습니다.  잘챙겨 신은 등산화에 문제가 생겨 움질수 없는 상황(등산화 밑창이 너덜너덜 떨어져 나가는 것이었습니다. 오래 나두었더니 고무가 썩어서...)그때 시간이 새벽0시30분경(영월역 도착시간5시30분)어떤 방법을 동원해서도 구입 및 교체할 상황이 되지 않았습니다. 할수없이 등산화를 노끈으로 묶어서 태백눈꽃축제장에 아침에 도착하여서도 식당 등 여러곳을 수소문해도 등산화구입 및 교체할 수 없는상황에서~~
태백산도립공원 관리사무소까지 엉금엉금 가서 사정이야기를 하였더니 직원분이 흔쾌이 본인 신발을 주면서 신고 다녀오셔라고 해주셔서 잘다녀와서 다시 가서 사무실 방문하여 신발을 반환하려고 같더니 극구 사양하시고 신고 가시라고 해서 영하의 날씨에 생각하지 못한 일이 생겨서 당황하고 여행을 망칠 상황에서 직원 한사람으로 인해 태백의 감동을 받고 왔으며 오래간직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직원이 절대 본인 신분을 밝히지않아서(여러번 부탁했으나 극구 사양. 계장님이라는 사실밖에)성함은모르지만 도립공원사무소에 들어 가면 바로 입구 앞자리 계장님입니다. 감사하였고 고마웠습니다. 건강하시고요.

계장님 덕분에 태백에 훈훈한 정을 느끼고 즐거운 여행되었습니다. 
~태백시장님 이러한 직원은 칭찬을 해주시고 꼭 챙겨주십시요 ~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공간정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