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삼수동 동사무소 복지팀의 지성민님께 감사한 마음 담아 글을 올립니다.
작성자 정순애
내용 일행들과 태백 해바라기 축제가 열리는 구와우길을 찾아, 키다리 해바라기들을 올려다 보며, 언덕에서 내려다보며, 원두막 해바라기 배경으로 사진도 찍고, 바람의 언덕으로 향했습니다.
햇빛 가득했기에 가볍게 폰만 들고, 셔틀버스를 내려, 멋지고 광활한 바람의 언덕에 감탄하며 눈에 담고 있었는데, 까만 구름 덩어리들이 크게 다가오더니, 비를 뿌렸습니다.
피할 곳 찾아 멀리 원두막으로 향했지만, 옷이 흠뻑 젖어 들어 당황스러운 차에, 검은 색 차가 다가와, 비가 오니 타라고. . . , 처음 셔틀버스 탄 곳까지 안전하게 데려다 주어, 감사함에 떠나려는 차창을 두드려 이름을 알아냈으나, 시청 사이트에서 이름을 찾을 수가 없었고, 잘못 들었나? 여기 저기 문의하다, 대화의 내용을 바탕으로 겨우 근무처를 알게 되었습니다.
8월 4일~6일까지 바람개비축제 홍보 드론작업하다 비가 와서 내려가는 길이며, 축제에 오라는 홍보까지. . ., 담당 업무에 대한 책임감과 성실함을 봤고, 지나칠 수 있음에도 곤란함에 빠진 국민을 외면하지 않고 태워 안전한 곳에 내려 줌에, 태백시에 대한 좋은 이미지와 추억을 갖게 한 삼수동 동사무소 복지팀의 지성민 공무원에게 감사한 마음 전하고자 칭찬코너에 올립니다.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