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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08년도 고객만족 설문조사 결과
작성자 고객지원과
내용  

2008년도 고객만족 설문조사 결과


태백시민들께 수준 높은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고자 2008년 고객 만족도 설문조사를 2008. 9. 10 ~ 9.26일간 실시하였습니다. 총300명을 대상으로 『고객만족도』설문조사를 실시하여 253명이 응답해   주셨습니다.

이번 설문조사를 통해 시민들께 부족?미흡한 사항에 대해서는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감으로써 전시민이 만족하는 민원행정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번호

조  사  항  목

응답자수 (%)

만족

보통

불만족

평균

8개 항목

253

 

 

 

1

민원창구는 쉽게 찾을수 있었습니까?

253

178

(70.3)

67

(26.4)

8

(3.1)

2

친절도에 대해 얼마만큼 만족하십니까?

253

197

(77.9)

52

(20.6)

4

(1.5)

3

공정하게 업무를 처리해 주었습니까?

253

199

(79)

52

(20.6)

2

(0.7)

4

신속하게 업무를 처리하여 주었습니까?

253

203

(80.2)

48

(18.9)

2

(0.7)

5

인터넷, 무인민원발급기등의 발급.처리에
편리함을 느끼셨습니까?

253

133

(52.5)

105

(41.5)

15

(5.8)

6

전화는 신속하고 친절하게 응대하였습니까?

253

193

(76.3)

57

(22.5)

3

(1.1)

7

민원상담시 공무원의 설명에 만족하십니까?

253

204

(80.6)

45

(17.8)

4

(1.5)

8

민원실 환경과 편의시설등에 만족하십니까?

253

173

(68.3)

76

(30)

4

(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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