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문화행사안내

문화행사안내

시정소식>문화행사안내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제공
제목 2005 제2회 태백산 국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내용

21세기 고원레포츠의 도시 태백에서 아시아 최고의 스피드 축제 개최
아시아 최정상급 선수 대거 총출동!!!


오는 8월 14일 moto1 프로모션(주)에서는 2005 제2회 태백산 국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쉽을 태백준용서킷에서 개최한다.
국내 최고 권위의 모터사이클 국제대회이며 역대 최고의 규모가 될 태백산 국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쉽은 태백시와 모터원(주)이 주최하는 대형 프로젝트로서 매년 꾸준한 준비로 국내 모터사이클 팬들의 큰 호응과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2004년도에 있었던 한·일 친선 국제경기보다 좀 더 커진 규모와 알찬 구성으로 짜여진 금번 2005 제2회 태백산 국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쉽은 아시아 국가(중국, 일본, 태국, 싱가폴, 필리핀, 말레이시아, 대만 등등) 최고의 일류급 선수들이 대거 출전하여 국내 선수들과 박빙의 승부를 예상하고 있다.  


금번 초청되는 아시아 국가 선수들은 각 국을 대표하는 최고 125cc(HONDA CBR 125) 배기량의 선수로써 선수 및 팀 관계자들은 오는 8월 12일 인천공항을 통해 입국할 예정에 있으며 태백준용서킷에서의 적응력을 높이고 당일 경기에 최고의 컨디션을 유지하기 위한 계속적인 연습을 강행할 계획에 있다.

2005 moto1 챔피언쉽 대회는 국내 최정상급 선수들이 전국 각 지역에서 출전하여 매년 5회의 국내대회와 국제경기를 세계최고의 모터사이클 제조사 모델(Honda, Yamaha, Suzuki, Aprilia, Ducati, Kawasaki, BMW)과 국내 최대 국제 규격의 태백준용서킷에서 레이스를 개최한다.

금번 경기에서는 선수들의 열띤 레이스 모습을 담기위해  국내 최고의  미디어 팀들이 대거 참가해 뜨거운 취재 경쟁이 예상되며  어느 때 보다도 푸짐한 경품으로 경기를 관전하는 많은 관중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특별이벤트로 BMW Motorrad Speed Festival 제2전이 개최될 예정이다.

▶개요
대회명 : 2005 제2회 태백산 국제 슈퍼레이스 챔피언쉽 & moto1 챔피언쉽 제4전
일  자 : 8월 12일 금요일(연습), 8월 13일 토요일(예선),  8월 14일 일요일(결승)
장  소 : 태백준용서킷
주  관 : 대한모터사이클연맹(KMF)
주  최 : moto1 프로모션(주), 태백시
협  찬 : HONDA Korea, KBC, BMW Korea, 효성기계공업(주)
후  원 : 강원도, 엠제이드림월드(주)

파일
작성자 관리자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