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문화행사안내

문화행사안내

시정소식>문화행사안내 상세보기 - 제목, 내용, 파일, 작성자 제공
제목 RVPC 제 3라운드 개최
내용

7월 31일 RV 차량들의 스피드 경쟁이 펼쳐진다!! RVPC 제 3라운드 개최

 

○ RV 차량들의 스피드 레이스인 RVPC 대회가 오는 7월 31일 태백 준용 서킷에서 제 3라운드의 화려한 막이 펼쳐진다.

쏘렌토, 무쏘, 카니발 등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할 수 있는 레저 차량들이 참가하는 대회인 이번 대회는 정통레이스의 방식으로 프로 선수들만이 참가할 수 있는 Special A, B, C 클래스와 타임트라이얼 방식(시간기록)으로 일반인들이 참가할 수 있는 일반전 S, A, B 등 6개의 클래스에서 총 50여대가 승리를 향한 치열한 스피드 경쟁을 펼칠 계획이다.

 

○ 이번 대회는 세계 최대의 자동차 부품 업체인 한국로버트보쉬기전 주식회사가 대회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면서 국내 모터스포츠를 한층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대원콘보이와, ㈜안전드럼제작소가 후원사로 참여하여 참가자들과 관람객들을 위해 BLAUPUNKT 카오디오 2대, GPS 3대, 안전디스크패드 3대 등 200만원 상당의 경품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RVPC 제 3라운드는 태백시민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즐거움의 장을 만들기 위해 대회 하루 전인 30일 오후에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레이싱 걸들이 태백시내의 주요지역에서 거리홍보를 펼쳐 대회의 흥을 한껏 돋울 예정이다.

 

○ 이번 대회에 참가하고자 하는 RV차량 소유주들은 주최측에서 요구하는 안전규정을 지키고, 오는 24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문의: 앰스포츠 02-576-2673~4  www.rvpc.co.kr

파일
작성자 엠스포츠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