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20.02.25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시, 생활민원 전화메뉴판 제작..“원 콜(one call)생활민원 해결!”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가 생활민원 문의 시 해당 부서로의 빠르고 정확한 전화번호 안내를 위한 전화 메뉴판을 제작‧배포한다.

생활민원 전화 메뉴판에는 부서별 생활민원 업무와 전화번호, 생활민원불편 신고앱(밴드로 OK!, 안전 신문고, 정부24 등) 안내 등이 담길 예정이다.

시는 2만4천부를 제작, 3월중으로 각 세대 및 부서에 배포할 계획이다.

특히, 냉장고 등 가전제품에 자석 부착할 수 있도록 제작해 편의성과 실용성을 더할 예정이다.

시 관계자는 “한 눈에 보기 쉽고 찾기 쉬운 것은 물론, 한 번의 전화로 담당자와 바로 연결(통화) 할 수 있어 민원인의 피로감 해소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문 의 : 민원과 민원정책담당 (033)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