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4.07.30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무더위를 한 번에 날려버릴 한여름 밤의 영화축제, 태백산 쿨시네마페스벌 !
작성자 공보팀
내용

 ○ 한여름 평균기온이 19도! 해발920m 태백산자락에서 한여름 더위를 피해 서늘한 바람과 함께 밤하늘의 영롱한 별을 바라보며 진한 명화를 감상하는『태백산 쿨 시네마페스티벌』축제가 오는 8월 1일부터 8일까지 8일간 태백산도립공원 당골광장 특설무대에서 화려하게 펼쳐진다.

○ 한여름 피서를 즐기며 낭만을 만끽하게 하는 영화축제인『태백산 쿨시네마 페스티벌』축제는 이번이 8번째로 단순이 영화만 보는 것이 아니라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두배의 즐거움을 주기 위해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위주로 구성했다.

○ 특히, 이번 쿨 시네마 페스티벌 축제에는 태백산도립공원 당골특설무대에서 영화와 자연을 소재로 한 각종 체험행사로 오전 12시부터 오후6시까지 한낮에도 가족과 함께 참여할 수 있는▲Cinema Paradise▲쥬라기 공원 화석발굴 탐험▲벅스 라이프 친구 만들기▲슈렉 점토판 찍기▲액션영화 의상체험▲빠삐용 감옥 체험 등 풍성한 상설 이벤트행사를 준비하고 있으며,

○ 또한, 영화상영전인 매일 오후 7시~8시까지는 락, 팝, 퓨전국악, 아카펠라, 타악 퍼포먼스, 힙합, 요들송 등 인기 연예인과 함께 하는 축하공연을 마련하고 있다.

○ “순수자연과 영화의 만남” 여름, 별, 영화, 그리고 추억이란 슬로건 아래 펼쳐질 『태백산 쿨시네마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함께 볼 수 있는 흥미만점의『슈렉2』『투모로우』『트로이』『어린신부』등 올해 최고의 흥행실적을 올린 영화중에서 엄선된 다양한 장르의 영화만 상영할 방침으로 있다.

○ 한 여름에도 서늘함을 느끼게 하는 태백산도립공원은 동양최대의 규모로 신비한 지구의 탄생과 암석·광물·화석전시 및 석탄개발과정을 생생히 재현하고 있는 태백석탄박물과, 사계절썰매장 또한, 우리나라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한 용연동굴, 한강발원지 검룡소, 낙동강발원지 황지연못, 첨단기술과 스피드가 어울러진 자동차 전용 경기장인 MJ드림월드 등 축제와 함께 또 하나의 감동과 관광을 맛볼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문의 : 관광문화과 관광기획팀(☎550-208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