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09.12.15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태백, 친절공무원 선정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평가대상 : 전 직원(실과소동 및 의회사무과)
  - 평가기간 : 2008. 12. 1 ~ 11. 30까지 실적
  - 평가분야 : 민원서비스 친절봉사 부문
  - 평가방법
   ․ 외부(민원인, 인터넷 )평가 : 2회 (60점)
   ․ 내부평가(부서추천) : 1회 (40점)
  - 평가결과
   · 친 절 왕 :  환경보호과 지방환경8급  구찬모
   · 친절우수 :  기획감사실 지방행정9급 원정희
   ․ 친절우수 : 고객지원과 지방행정7급 원춘화
   ․ 친절우수 : 지방기능7급 우종숙

○ 태백시가 밝은 미소와 친절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사랑을 받는 공무원을 발굴하여 친절한 공무원이 우대 받을 수 있는 분위기 조성하기 위해 시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2009년 최고의 민원행정서비스"를 실천한 우수공무원 선정하였다.

○ 이를 위해 시는 지난해 12월 1일부터 금년 11월 30일까지 1년간 시 산하 전 직원을 대상으로 외부기관에 의뢰해 전화친절도, 인터넷, 언론, 엽서 등 각종여론수렴과 조직내 상·하 동료로부터 칭찬과 민원인들로부터 감동의 민원행정을 실천한

○ 환경보호과 구찬모(친절왕), 기획감사실 원정희(친절우수), 고객지원과 원춘화(친절우수), 건설정책과 우종숙(친절우우) 등 총4명을『2009년 최고의 친절 공무원』으로 선정하고 수상자에게는 다가오는 연말 종식때 시장표창과 함께 국내 선진지 견학 등 인센트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문의 : 고객지원과 고객지원팀(☎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