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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010.07.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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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7. 27(화) - 시장과의대화 “업무연찬회”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 일    시 : 2010. 7. 27(화)09:00, 13:00, 14:00
 - 장    소 : 태백시청 소회의실
 - 참    석 : 시장님, 실과소동장, 담당 및 차석
 - 해당실과 : 세무과, 회계과, 고객지원과
 - 내    용 : 담당현안사업, 신규사업 제안, 예산절감 방안등

   태백시(시장 김연식)는 2010. 7. 27(화) 세무과, 회계과, 고객지원과와 시장과의대화 “업무연찬회”를 통해 조직안정과 적극적 소통으로 부서 현안을 챙기고 고충사항을 나누며 시정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모아 의미 깊은 시간을 가졌다.
 
   또한 오투리조트, 국민안전체험 테마파크 등 산적한 난제들에 대해 위기의식을 가지고 힘을 합쳐 헤쳐 나가며  6급 담당들은 시 행정의 허리로서 실무형으로 소관업무에 대한 완벽한 파악과 적극적 행정으로 열심히 일하는   태백시를 만들자고 당부.

   시민사회단체와 시 행정(공무원)과의 적극적 소통으로 갈등해소와 민원해결에 노력하며. 시정에 대한 적극적 홍보와 민원에 대해 포기하지 않는 자세. 융통성과 긍정적 마인드로 갈등민원을 최소화 하여, 시와 의회, 시민단체가 한목소리로 현안해결에 공동 노력하는 분위기 조성
 
   어느 자리에 있던지 우리시를 위해 소신껏, 순수한 마음으로 열정을 다해 일하며. 성과가 나타나면 어느 부서를 막론하고 중용하여, 인사 시 반영 할 것임.

   각 부서별 주요 당부사항으로는

세무과에 숨겨진 세원을 최대한 발굴하여 세수확충을 위해 노력 당부하였으며,

회계과에는 사업의 우선순위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곳에 두어야하며. KBS부지매입은 우선해결 해야 할 과제임을 강조하고 시의 자산을 체계화하여 재산별 DB 구축. 활용성을 높여달라고 당부

고객지원과는 공직사회의 변화를 시민들이 가장 쉽게 체감하는 부서로서 시의 얼굴이라 생각하여 쾌적하고 특색 있는 전국 최고의 민원실 환경을 조성. 인구 증가시책은 단기적으로 매우필요한 일이며 중장기적으로는 산업의 집적화가 이루어 져야하는 방향으로 소관 업무에 대한 적극적 제안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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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자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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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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