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제목 | 7. 27(화) - 시장과의대화 “업무연찬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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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 일 시 : 2010. 7. 27(화)09:00, 13:00, 14:00 태백시(시장 김연식)는 2010. 7. 27(화) 세무과, 회계과, 고객지원과와 시장과의대화 “업무연찬회”를 통해 조직안정과 적극적 소통으로 부서 현안을 챙기고 고충사항을 나누며 시정발전을 위해 다양한 의견들을 모아 의미 깊은 시간을 가졌다. 시민사회단체와 시 행정(공무원)과의 적극적 소통으로 갈등해소와 민원해결에 노력하며. 시정에 대한 적극적 홍보와 민원에 대해 포기하지 않는 자세. 융통성과 긍정적 마인드로 갈등민원을 최소화 하여, 시와 의회, 시민단체가 한목소리로 현안해결에 공동 노력하는 분위기 조성 각 부서별 주요 당부사항으로는 세무과에 숨겨진 세원을 최대한 발굴하여 세수확충을 위해 노력 당부하였으며, 회계과에는 사업의 우선순위를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곳에 두어야하며. KBS부지매입은 우선해결 해야 할 과제임을 강조하고 시의 자산을 체계화하여 재산별 DB 구축. 활용성을 높여달라고 당부 고객지원과는 공직사회의 변화를 시민들이 가장 쉽게 체감하는 부서로서 시의 얼굴이라 생각하여 쾌적하고 특색 있는 전국 최고의 민원실 환경을 조성. 인구 증가시책은 단기적으로 매우필요한 일이며 중장기적으로는 산업의 집적화가 이루어 져야하는 방향으로 소관 업무에 대한 적극적 제안으로 시정발전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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