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0.09.06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2010년 『고객만족 민원서비스』설문조사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태백시는 행정서비스 체계 개선을 위해 9월8일부터 9월27일까지(20일간) 시청을 방문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2010년 『고객만족 민원서비스』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조사는 태백시민 300명을 대상으로 방문민원 및 태백시청 홈페이지 온라인 조사와 병행하여 실시하며 시청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서 태백시민 누구나 설문에 참여 할수 있다.

  조사 내용으로는 업무의공정성, 민원창구 활용에 따른 공무원의 친절도 및 전화응답시 신속정확하게 연결되었는지 여부 등을 묻는 민원업무 전반에 걸친 질문등에 대한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고객지원과(과장장경희)는 이번설문조사는 공무원들이 시민에 무한한 봉사를 통한 공직사회의 신뢰를 위해 시민의 욕구를 파악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민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것이라면서 태백시를 방문하는 시민들이 평소 느끼신 감정을 솔직하게 적어주시면 시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문의 : 고객지원과 고객지원팀(☎550-2051)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