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시정소식
시정소식 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0.10.08
시정소식>보도자료>시정보도자료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단풍속으로 떠나는 철암단풍 어울마당!
작성자 기획감사실
내용

 청명한 하늘에 기분이 상쾌해지는 아름다운 오색단풍의 향연“철암단풍 어울마당”이 10월16일부터 이틀간 철암초등학교앞 단풍군락지 일원에서 열린다.

 올해 첫회를 시작하는 이번 축제는 철암동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진기찬), 철암단풍축제위원회(위원장 한기식)가 순수 민간주도형으로 진행하며, 자연, 환경, 문화를 주제로 치러질 예정이다.

 철암단풍 어울마당은 토요일 개회식과 함께 숲속의 단풍음악회가 펼쳐지고, 일요일에는 아름다운 피내재 걷기대회를 시작으로 시민 및 관광객이 직접 참여하는 단풍장기자랑, 관내 초등학생들의 사생대회, 서각 등 단풍 관련 체험행사 위주로 축제를 진행하며,

 아름다운 피내재 걷기대회는 오색단풍길에서 느껴지는 가을바람과 함께 추억의 보물찾기로 향수와 낭만을 불러일으키기에 충분하다.

 축제위원회에서는 가을 단풍을 즐기려는 시민 및 관광객들이 많이 몰릴 것으로 예상하고 관내에서 생산되는 친환경 농·특산품 홍보 및 판매, 토속음식을 비롯한 단풍주막 및 단풍찻집 운영에 중점을 두는 등 내실 있게 추진할 계획이다.

 이번 어울마당 축제를 통해 단풍휴양마을의 브랜드 가치 제고와 관광객, 지역주민들이 함께 어울려 소통하는 화합의 장 마련과 함께 해마다 많은 시민 및 관광객들이 방문해 가을 단풍과 자연을 즐기는 명실상부한 단풍명소로 자리매김 하길 기대해 본다.

                                                          문의 : 철암동주민센터(☎550-2608)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기획감사실
  • 담당자 : 공보팀
  • 문의전화 : 033-550-2012
공공저작물 표시여부 : 출처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