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9.09.02
제목 | 태백시, 추석연휴 생활민원센터 운영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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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태백시가 추석연휴 기간인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나흘간 생활민원센터를 운영한다.
근무조를 편성해 생활불편민원을 접수하는 비상근무를 실시하고, 생활민원기동처리반이 관내 일일순찰 및 불편사항 해소에 나선다. 기동처리반은 생활민원팀 처리반과 가로(보안)등 비상 보수반으로 나뉘어, 각각 생활민원예방활동 전개 및 민원 처리와 가로‧보안등 고장시설물 유지 보수를 실시한다. 자체처리 가능한 민원은 생활기동처리반이 즉시 처리하고,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임시 조치 후 관련 부서에 통보해 처리할 계획이다. 시 관계자는 “당직실과 상황실간 긴밀한 협조를 통해 생활 불편 사항 발생 시 신속 대응 조치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추석연휴 기간 중 생활민원 접수는 전화 033-553-8282 또는 550-2128로 하면 된다. 문 의 : 건설교통과 생활민원담당 (033)550-212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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