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서 및 직원검색
직원검색
부서명 | 직책 | 성명 | 전화번호 | 업무내용 |
---|---|---|---|---|
민원과 | 민원과장 | 김학조 | 033-550-2050 | • 민원과 업무 총괄 |
민원과 | 민원정책팀장 | 정미순 | 033-550-3928 | • 민원정책팀 업무 총괄 • 민원제도개선 및 민원편의시책 개발 • 무인발급기 신규 설치 |
민원과 | 주무관 | 김진숙 | 033-550-3937 | • 기록관리(정리, 이관, 지도점검, 교육 등) • 기록물 평가 심의 및 폐기 • 표준기록관리시스템 운영 • 정보공개 제도 및 운영 • 사전적 공개 및 원문 공개 • 단위과제 BRM(정부기능분류) 관리 • 서고 및 행정자료실 관리 |
민원과 | 주무관 | 박정원 | 033-550-3992 | • 과 일반서무 및 예산·회계 • 민원정책업무 추진 • 친절교육 및 민원담당 공무원 힐링캠프 • 종합민원실 운영 관리 • 민원실 전용 공인 등 관리 • 처리과 기록물 관리 책임자 |
민원과 | 주무관 | 김지은 | 033-550-3184 | • 민원제도 운영,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추진 • 국민신문고(민원) 등 민원업무 추진 • 민원 접수 및 배부(진정, 고충민원, 새올) • 민원처리 마일리지 및 민원 운영실태 점검 • 민원편람, 민원사무처리기준표 관리 • 청원제도 운영 • 온라인 청원시스템 운영 |
민원과 | 주무관 | 최진혁 | 033-550-7283 | • 주민등록 및 인감(본인서명 사실확인서 포함)제도 운영 • 동 주민등록사무 운영지도 • 주민등록증 관리 • 무인민원발급기 운영 관리 • 제증명 발급(정) • 행정사 관리 • 온라인 민원서비스(정부24, FAX민원) |
민원과 | 주무관 | 송유빈 | 033-550-7188 | • 가족관계등록 신고서 접수·기록 • 가족관계등록 증명서 발급 • 가족관계등록 사항 정정 • 가족관계등록 사항 주민등록지 통보 정리 • 가족관계등록 예산 관리 • 결격사유 조회 • 인구동향조사 업무 • 여권업무 • 외국인 관리 |
민원과 | 담당자 | 함미화 | 033-550-2538 | • 전자문서 배부 • 등기 및 일반우편물 접수, 배부 |
민원과 | 담당자 | 오순희 | 033-550-2059 | • 여권업무 보조 |
민원과 | 담당자 | 오현주 | 033-550-2009 | • 가족관계등록 업무 보조 |
민원과 | 개발민원팀장 | 박종호 | 033-550-3916 | • 개발민원팀 내 업무 총괄관리 • 인허가[개발행위, 도로 및 하천 점사용, 전기사업(발전사업)] 총괄관리 • 점사용료 부과징수 총괄관리 |
민원과 | 주무관 | 탁훈표 | 033-550-2686 | • 개발행위허가 및 지도 • 도시계획위원회(2분과) 심의 업무 • 통합 인허가지원시스템(IPSS)DB구축 용역 감독 • 기반시설부담금 관련 업무 • 점사용허가 및 점사용료 부과징수 지원 • 전기사업(발전사업) 허가 업무 |
민원과 | 주무관 | 김찬규 | 033-550-2239 | • 도로 점사용허가 및 점사용료 부과징수 • 하천(지방하천, 소하천, 공유수면) 점사용허가 및 점사용료 부과징수 |
민원과 | 건축민원팀장 | 신준호 | 033-550-2312 | • 건축민원팀 내 업무 총괄관리 • 공공건축물 건축관련 업무 협의 • 위반건축물 추인(허가·신고)사항 검토 및 협의 |
민원과 | 주무관 | 심영미 | 033-550-7297 | • 건축신고(협의)사항 처리 • 용도변경 사항 처리 • 위반건축물 추인(신고) 처리 • 허가권자 지정대상 건축물 공사감리자 지정 |
민원과 | 주무관 | 심혁 | 033-550-2235 | • 건축신고(협의)사항 처리 • 가설건축물축조 사항 처리 |
민원과 | 산지농지민원팀장 | 전찬권 | 033-550-2642 | • 산지농지민원팀 업무 총괄 |
민원과 | 주무관 | 이주영 | 033-550-2664 | • 산지전용(일시사용)허가·협의·변경·신고·기간연장 • 토석·토사 채취 허가 및 관리 • 산지이용·구분 조사 및 관리 |
민원과 | 주무관 | 정영희 | 033-550-7132 | • 농지대장 관리 • 농지취득자격증명 • 농지전용 및 타용도 일시사용 등 인허가 업무 • 농지이용실태조사 • 농지보전부담금 부과징수 및 농업진흥지역 관리 |
민원과 | 위생관리팀장 | 강정희 | 033-550-2344 | • 위생관리팀 업무 조정․총괄관리 및 주요현안 처리 • 식품․공중위생업소 종사자 위생교육 • 식품․공중위생영업 위생지도점검 등 조정관리 |
민원과 | 주무관 | 김태용 | 033-550-3794 | • 화장실 시설 개‧보수 및 관리 운영 현지실태조사 • 화장실 개‧보수 시설관리 공사 • 화장실 환경개선 및 위생관리 |
민원과 | 주무관 | 박보연 | 033-550-2634 | • 일반, 휴게음식점 영업 신고 및 관리 • 인허가 수수료 등 세외수입(증지수입)관리 • 식품위생업소 환경개선지원사업 |
민원과 | 주무관 | 권성희 | 033-550-2565 | • 태백시 어린이・사회복지 통합 급식관리지원센터 운영・관리 • 태백시식품진흥기금 운용・관리 • 위생업소 재난배상책임보험 관리, 제 3종시설물 관리 • 공중위생영업 및 위생용품영업 신고・관리 • 위생업소 환경개선지원사업 |
민원과 | 주무관 | 김기환 | 033-550-2179 | • 화장실 시설 개‧보수 및 관리 운영 현지실태조사 • 화장실 개‧보수 시설관리 공사 • 공중화장실 위생관리 |
민원과 | 주무관 | 김민찬 | 033-550-3842 | • 유흥 · 단란주점영업 허가 ․ 관리 • 식중독 예방관리사업 • 집단급식소 설치 ․ 신고 ․ 관리 • 식품 관련 판매업(건강기능식품 포함) 신고 · 관리 • 미신고 불법영업 단속 및 지하수 사용업소 관리 • 부정·불량식품 신고관리(1399소비자신고센터 민원관리 등) • 정보공개 업무처리 • 조리사 및 이·미용사 면허 발급 |
민원과 | 주무관 | 강호윤 | 033-550-2550 | • 식품(첨가물)제조가공업 및 즉석판매제조업 신고(등록)․관리 • 식품 수거 ․ 검사 • 식품위생감시원 지정관리 • 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 • 위생관리팀 일반서무 • 위생업소 위생교육 관리 |
민원과 | 담당자 | 임대영 | 033-550-2969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