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정보도자료
작성일 2010.09.09
제목 | 2010 고객만족 민원서비스 설문조사 실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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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 기획감사실 |
내용 |
- 조사기간 : 2010. 9. 8 ~ 9. 27(20일간)
- 조사대상 : 300여명 *태백시 홈페이지 방문 민원인 대상 : 60명 / 인터넷조사 * 민원창구에 직접 방문한 민원인 대상 : 240명 / 직접조사 - 조사항목 : 10개항(선택형 8, 기재형 2)
○ 태백시는 민원처리를 위하여 우리시를 방문하였거나 기 방문하였던 민원인을 대상으로 민원행정에 대한 고객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 설문조사 방법은 태백시 홈페이지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인터넷 설문조사와 시청민원실 및 보건소, 동주민센터 방문 민원인을 대상으로 서면 설문조사를 실시하며,
○ 조사결과 공표는 조사완료일로부터 1개월 이내에 시정소식지 및 인터넷에 게재 할 예정이며, 분석결과에 대하여 고객응대 개선대책 기초자료로 활용할 계획이다.
문의 : 고객지원과 고객지원팀(☎550-205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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