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소통참여
소통참여 칭찬합시다

칭찬합시다

소통참여>칭찬합시다 상세보기 - 제목, 작성자, 내용, 파일 제공
제목 농업기술센터 축산진흥팀 홍희민 주무관님을 강력히 추천합니다.. .
작성자 이상래
내용 안녕하세요.
저는 축산농장 HACCP 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는 (사)한국농식품미래연구원
이상래수의사/식품기술사입니다.
주로 제가 하는 일은 주로 축산농장 HACCP사업 및 친환경인증(무항생제), 동물복지축산농장 등 정부사업과 정부사업이외에 개인적으로 컨설팅의 요구가 들어오면 컨설팅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정부사업 컨설팅을 사업을 하다보면.
각 지방자치제 축산과 담당주무관과 소통하게 되는데 모든 공무원께서 요즘 코로나 19 감염증 때문에 불철주야 전력투구하는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습니다.
여러분이 있어 저희들도 항상 여러분의 덕분에 너무나 행복합니다.

특히 모두 열심히 하시고 계셨지만 특히, 태백시 농업기술센터 축산진흥팀에서 근무하고 계시는 홍희민주무관께서 지금까지 제가 본 공무원중 가장 으뜸 공무원이기에 칭찬의 말씀을 올립니다.홍희민 주무관께서 다음과 같이 칭찬하고 싶습니다.

1. 공무원으로써 품위유지 물론 그리고 법과 원칙에 의해 일은 하고 계셨습니다.
저는 금년도에 정부사업으로 태백시 축산농장 HACCP최초 인증농가 1개소를
배정받아 컨설팅사업에 대해 꼼꼼하게 깐깐하게 설명해주셨습니다. 최초부터 완료보고까지 세밀하게 설명해 주셔서 컨설팅하는데는 아무런 지장없이 마무리를 할 수 있었습니다.

2. 사무실 전화로 전화하면 전화 친절도에서 항상 상냥하고 겸손하고 친절하였습니다. 거의 출장으로 많이 바쁘시지만 항상 전화하면 자세하게 친절하게 설명해주고 항상 웃음으로 전화를 받은 모습이 너무 아름다워 보였습니다.

3. 사업완료 보고시에도 철저하게 꼼꼼하게 세밀하게 챙겨주시고
모든 정부사업이 그렇듯 많은 서류를 챙겨야 함에도 즐거운 마음으로 챙겨주시고 또한 항상 친절한 모습이 너무나 아름답게 보였습니다.

4.현재 담당하는 축산농가 HACCP사업은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100대 사업중 83번째 사업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홍희민 주무관께서는 정부사업은 농가들에게 홍보하고, 이해, 설득하여 가능한한 농가들이 피해가 가지 않도록 안내 등 공무원으로써 자기분야에서 최선을 다한 모습이 보기에 좋았습니다.

5.홍희민 주무관께서 법과원칙에 따라 업무를 할 수 있는 것은 공무원으로서 성실함과 책임감,그리고 자신감과 사명감이 있어서 일 것이고 그 기반에는 역시 권오진팀장과 김석윤과장님의 지도편달의 말씀이 있었기에 이 또한 칭찬의 말씀을 올립니다..

2022년 12월 24일
(사)한국농식품미래연구원 이상래 수의사/식품기술사 올림
파일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정보

  • 담당부서 : 총무과
  • 담당자 : 전산팀
  • 문의전화 : 033-550-2024